오프라인 매장 브랜드 "Randolph beer" 

뉴욕 시장조사에서 경험한 뒷골목 브룩클린의 자유로운 맥주 펍의 분위기를 연출하고자직접 일러스트레이트로 인테리어 세부작업을 거쳐 국내에서 실력있는 업체와 협업으로 2층 소형 매장에서 뉴욕 뒷골목의 로컬 펍의 공간 분위기를 디테일하게 재현 하였습니다.

피맥 딜리버리 배달 브랜드 "Randolph new York peperoni"

랜돌프 비어의 히트 상품인 페페로니 피자와 신선한 수제생맥주 제공하는 배달 전문 브랜드로써 포지셔닝 하였습니다. 배달 주문 어플리케이션에서 보여지는 프리미엄 피맥 배달브랜드로써 고객의 입장에서 배달 전문 업체로써의 신뢰도를 높이게 됩니다.


NEW YORK CRAFT BEER 
뉴욕에서 찾아온 수제맥주집 랜돌프 비어

2011년 수입맥주 1세대로 창업을 시작한 이문희 대표는 2014년 뉴욕과 필라델피아 수제맥주 여행을 통해 영감을 받아 국내에서 수제맥주 양조를 공부한 1 세대 창업주이다.

맥주를 사랑하는 그는 뉴욕에서 영감을 받은 자유스러운 수제맥주 문화를 한국에 도입하기 위해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랜돌프 비어 브랜드를 오픈 하였다.


세계 3대 신문사 
뉴욕 월스리트저널에 소개 된 
이문희 대표.


세계 3대 신문사 인 뉴욕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인터뷰를 진행 하였습니다. 뉴욕 수제맥주 시장조사 이야기를 흥미롭게 이야기를 나훈 후 국내 주류 시장의 진화라는 주제로 소개 되었습니다.

 H I S T O R Y

·    2018

고급 수제맥주 시장의 가능성과 수제맥주 배달 사업이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랜돌프 비어"를 오픈 가맹사업으로 전향

·    2015

뉴욕식 씬 피자와 고급 수제생맥주의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을 인정 받아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직영 2호점을 확장

·    2014

뉴욕과 필라델피아 수제맥주 전문점 시장조사하여 선진 수제맥주 문화를 공부하게 되고 수제맥주 전문점 으로 브랜드 리뉴얼  

·    2013

국내 최초 정식 수제맥주 양조 공부 1기로 입학 하여 국내의 수준 높은 양조사들과 함께 공부를 하다.

·    2011

잠실새내 (구 신천) 지역에서 수입맥주 200가지를 공부하여 고객분에게 소개  하는 맥주창고를 오픈    1 년만에 월매출 4천만원 달성


세상은 넓고 맛있는 맥주는 많다!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맛있는 맥주를 마실 권리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지금도 천편일륜 적인 스타일의 맥주 맛만 고집하시는 분들에게 맥주의 새로운 세계를 보여주는 것이 수제맥주업을 시작한 저의 사명 입니다.